절대적으로 알아야 할 골드 정보

2020. 6. 4. 09:58카테고리 없음


절대적으로 알아야 할 골드 정보



금을 사고파는 것이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정말 가능한가? 하지만 그것은 은퇴할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적절한 지식이 있어야만 하는 것이다.


다음 글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이 실려 있다.




금을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나 실체에 대해서는 항상 숙제를 하고, 좋은 평판을 가진 구매자를 찾아라.


온라인에서 리뷰를 읽고, Better Business Bureau에 문의하여 각 딜러가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금값으로 가장 좋은 가격을 받으려면 여기저기서 쇼핑하십시오.




금을 구입할 때는 금속 납품을 위해 상당히 엄격한 일정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셀러가 당신에게 즉시 배달해 주지 않는다면, 당신이 언제 당신의 작품을 기대할지 확인하는 것을 서면으로 받아라.


예상 납기일이 미스테리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분명히 명시되어야 한다.


이 확인서를 받은 경우에만 주문을 진행하십시오.




당신의 작품을 팔기 전에 금 1온스 당 현재 가격을 알아라.


이것은 당신이 팔거나 살 때 공정한 가격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딜러들은 시장에 따라 팔아야 하지만, 가끔은 당신이 단지 빠른 현금을 원한다고 생각한다면 사기를 치려고 할 것이다.




은퇴를 위해서는 적절한 종류의 금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은 IRS 승인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24캐럿짜리 동전이나 황소 바가 되어야 한다.


이윤을 늘리기 위해 동전 대신 바를 사라.




만약 당신이 더 큰 시장에 들어갈 여유가 없다면 고철을 사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기 쉽고, 1, 2년이라는 기간 동안 실제 가치의 축적을 초래할 수 있다.


현금화할 수 있을 때까지 보관할 안전한 장소를 찾으십시오.




골드머니는 당신이 금을 사고 싶을 때 좋은 자원이 될 수 있다.


이는 금통장을 개설하는 것과 맞먹는다.


계좌를 만들고, 자금을 입금하고, 당신의 계좌에 만연한 가격으로 약간의 금을 할당받는 겁니다.


1킬로 바에서 금괴를 상환하거나 금고에 맡기고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주의해서 진행하십시오.


시장마다 늘 나쁜 사과가 몇 개씩 있고, 금 시장의 플레이어들도 예외는 아니다.


많은 수상한 사람들 또는 심지어 사업체조차도 당신을 바가지를 씌울 준비가 되어 있고 기꺼이 바가지를 씌울 것이다.


조심하고 숙제를 해라.




금잔치에 가면 금잔치를 조직하는 사람과 대화하여 그들이 파는 금의 가치를 어떻게 계산하는지 알아내라.


종종, 금 조각에는 도장이 찍혀 있을 것이다.


다른 경우에는, 시각적 증거가 없고 대리인은 다른 방법으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산성 검사는 카라트의 품질을 평가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이다.


이 방법을 채용하고 있는 것을 보면, 시험관이 비교적 신입일 가능성이 있다.




하룻밤 사이에 부자가 되지는 않겠지만, 이런 팁을 이용해서 매일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작은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이익이 늘어난다.


이 경주에서 거북이가 되는 것은 괜찮으니,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천천히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