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자동차 보험료를 내는 간단한 방법

2020. 6. 4. 09:57카테고리 없음


좋은 자동차 보험료를 내는 간단한 방법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약관과 보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시련이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계획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적당한 것을 찾으려면 약간의 독서를 해야 할 것이다.


시간을 들여 올바른 연구를 하는 것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계획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차를 즉시 정책에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가족 중 10대 운전자의 자동차 보험 견적서를 받을 때, 보험에 가입하는 데 얼마가 드는지, 별도 보험에 가입하는 데 얼마나 드는지 알아보세요.


그런 다음 비용을 비교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십대들에게 그들만의 별도 정책을 만드는 것은 현명한 재정적인 결정이다.




차량을 개인 설정하기 전에 담당자와 함께 앉아 정확한 커버리지 양을 확인하십시오.


차량을 도난당한 경우, 차량에 착용한 값비싼 액세서리가 보호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주법에서는 운전자로서 책임보험을 충분히 가지고 있어야 한다.


법적으로 요구되는 수준의 보험을 들고 다니는 책임은 보험회사가 아니라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고에 휘말리는 것은 충분히 나쁘지만, 만약 당신의 보험이 주의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당신은 처리해야 할 어떠한 손해 외에도 추가적인 법적 문제를 겪게 된다.




최소 요건 이상의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을 선택하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되지만, 많은 경우, 그것들은 그 돈의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무보험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면 상대방이 무보험으로 불법 운전을 해도 보호된다.




보험료를 낮게 유지하기 위해 굳이 차를 바꿀 필요는 없다.


차 한 대에 이름 하나만 달면 보험료가 낮아진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보험사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차량의 운전자 또는 운영자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에게만 보험 혜택을 주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일반 보험은 사고 당시 보험가입자가 아닌 사람이 운전하고 있었다면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항상 더 많은 보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동안 반드시 재산 손해 배상 책임을 견적에 포함시키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보도는 사고에서 지속되는 손상을 커버할 것이다.


미국 대부분에서, 재산 손해 배상 책임은 법에 의해 요구되고 있다.


자동차 사고로 피해를 입히는 것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들고, 책임보험은 장기적으로 상당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받는 가장 저렴한 자동차 보험 견적에 속지 마라.


그 해의 흥정이 될 수도 있고, 전혀 당신에게 적절한 보험이 아닐 수도 있다.


정책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회사를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사할 거면, 너의 자동차 보험이 내 거스름돈의 등급을 매긴다는 것을 명심해라.


여유가 있다면 시골로 이사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비용 차이를 살펴보십시오.




이 글에서 보셨듯이 자동차보험은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연구를 하고 상식을 이용해야 할 것이며, 보험 선택에 쏟은 노력은 차량을 보호함으로써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다음 번에 자동차 보험을 들어야 할 때는 위의 조언을 명심하고, 현명한 선택을 할 것이 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