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을 선택하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제안

2020. 6. 4. 09:56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제안



자동차를 운전하려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


그런데 어떤 종류의 자동차 보험이 필요한지, 얼마나 필요한지 어떻게 아십니까? 이렇게 많은 계획과 정책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단지 하나의 옵션으로 좁히려는 것은 약간 위협적일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힘들 필요는 없다.


자동차 보험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가 여러분이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좋은 정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월 보험료로 추가 비용을 절약하려면, 매년 더 적은 마일리지를 주행하십시오.


운전을 적게 하면 보험료를 낮추는 보험사가 많다.




운전 기록을 가능한 한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록에 사고나 운전 티켓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보험에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사고나 운전기사 표창을 피할 수 없다면, 교통 학교에 가서 기록을 정리하고 보험금을 낮추는 것을 고려해보라.




자동차 보험에 어떤 보험이 필요한지 이해해야 한다.


비록 당신이 단지 한 대의 차량을 보증한다고 해도, 많은 요소들이 정책의 최종 비용을 계산하는 데 들어간다.


자동차로 누군가를 치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에 대해 보상받으려면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감이 필요하다.




비싼 모자나 자동차용 애드온을 사기 전에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애프터마켓 림의 소매가치는 1000달러가 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자동차 전체 가치에 1000달러를 추가하지 않으면 보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25세가 되자마자 젊은 운전자들의 자동차보험료가 급격히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운전기사가 만 18세가 된 뒤부터 이 비율이 점차 떨어지기 시작하는 게 현실이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보험 가입에 필요한 사항을 반드시 평가하십시오.


이용 가능한 옵션이 많지만, 그 중 다수가 당신의 환경에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반대로, 역사적으로 작은 사고를 당했다면, 충돌을 확실히 덮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마도 가장 유리할 것이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때 기본방침은 보험에 이름을 올린 운전자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때때로, 친구나 비주택 가족과 같은 다른 운전자들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차를 들이받으면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자동차/운전자 콤보가 아닌 자동차 자체만 보험에 가입하는 보장 옵션이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정책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가장 좋은 조언은 운전 기록을 티끌 하나 없이 유지하는 것이다.


충돌보다 정책 비용에 더 해로운 사건은 거의 없다.


방어적으로 운전하고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사고 가능성이 더 높은 상황은 피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야간 시력이 나쁘다면, 밤에 운전하는 것을 피하라.




차량 보험 제공업체의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사용 가능한 전체 할인 목록을 요청하십시오.


할인을 최대한 많이 받으려면 목록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자신과 관련된 항목을 기록해 두십시오.




자동차 보험을 다른 회사로 바꾸려면 가지고 있는 보험을 해지하기 전에 다른 보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사고가 날 수 있는 만큼 단기간이라도 보험이 없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십대들이 구걸해도 절대 그 십대들에게 차를 사주지 마라.


처음 몇 년 동안은 10대에게 가족용 차량을 공유하게 하는 것이 현명하다.


10대들을 보험에 가입시키는 것이 그들에게 별도의 보험을 드는 것보다 훨씬 더 싸다.


일부 회사들은 성적이 좋은 학생들을 위해 할인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부분을 간과하고 있기 때문에 "보험에 들지 않은" 운전자에 대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지불하는 가격이 인상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에 대해 열심히 생각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보험이 없는 사람에게 맞을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다.




이러한 제안들은 자동차 보험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들일 뿐이다.


정보를 수집하면 커버리지와 캐리어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가장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여기에는 당신의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필요한 보험혜택을 보장해 줄 것이다.